게시판

  • 글씨크기확대
  • 글자크기기본
  • 글씨크기축소
  • 인쇄

대학원 공지사항

2018.2학기 일반대학원 심사용 학위논문 접수 안내(10.8~10.11)

작성자 경영학부 작성일 2018/09/27 조회수 298
첨부파일
  • 연구윤리준수확인서(서식).hwp
  • 지도교수추천서(서식).hwp
  • 봉투표지.hwp
  • 논문표절 예방관련 자료.zip
  • 2018학년도 2학기 일반대학원 심사용 학위논문 접수를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, 논문제출예정자들은 빠짐없이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. 심사용 학위논문 제출

    1) 기간 및 장소 :2018.10.08.(월)~10.11.(목), 학부사무실

     

    2) 제출서류

    1. 심사용 학위논문 및 논문표절예방프로그램 결과물 : 석사 3, 박사 5

    지도교수 또는 학과()장의 지도를 받아 심사하기에 적합한 형태로 제본한 후 제출

     

    2. 연구윤리준수확인서(붙임파일) 1.

     

    3. 지도교수추천서 1부.(붙임파일/빠짐없이 작성 후 지도교수님 서명을 받아서 제출-학부장님 서명란은 비워두시면 됩니다.)

     

    3) 제출방법

    봉투표지(붙임파일)1호봉투(A4사이즈) 겉면에 붙힌 후 봉투 안에 논문(1), 논문표절예방프로그램 결과물(1)씩을 동봉한 세트를 석사 3세트, 박사 5세트 제출 (추후 심사위원에게 전달예정임)

     

    * 심사용 논문 제출자 중 외국어시험면제원을 제출할 학생은 10/11(목)까지 제출가능한 학생만 논문제출 자격이 있는 것으로 인정.

     

    . 논문심사료 납부

     

    1) 심사료 : 석사 10만원, 박사 30만원

    2) 납부기간 : 2018.10.17.(수) 09:00 ~ 10.18.(목) 16:00[은행 업무시간 준수]

    3) 납부방법 : 납부기간 중 본인의 납부고지서를 출력(경북대홈페이지/공지사항)한 후 지정된 가상계좌로 납부

    ※2018학년도 1학기 논문판정유보자 및 완성논문제출연기자는 납부하지 않아도 됨

     

     

    2014학년도 2학기부터 시행하는 논문표절예방프로그램 검증 결과물 제출 및 심사 의무화와 관련하여 아래 사항을 안내드리오니,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. 표절예방 검증 프로그램 : 도서관 홈페이지에 게재된 Turnitin(턴잇인)에 검증

    . 제출대상 : 석사 및 박사 학위논문제출에정자(일반전문특수대학원 포함)

    . 제출자료 : 논문표절예방프로그램 결과물(Turnitin 보고서)

    . 심사의무 : 지도교수 및 심사위원은 턴잇인 보고서 심사 의무

    . 시행시기 : ‘18.2학기 심사용 논문 접수기간(10.08~10.11)

     

    Turnitin 프로그램은 표절을 판가름 해주는 것이 아니며 본문과의 유사한 문장으로 체크 된 객관적인 출처 및 데이터를 제시하여 표절이 의심되는지의 여부를 알려주기 때문에 체크된 부분은 반드시 심사위원의 심사를 통해 표절 여부 판단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[2학기 학위 논문 심사일정 안내] 

     

    ▶ 9.27 ~ 10. 1 : 학위논문제출신청 

    ▶10. 2 ~ 10. 5 : 논문심사위원 추천

    ▶10. 8 ~ 10.11 : 심사용 논문접수

    ▶10. 17 ~ 10.18 : 논문 심사료 납부

    ▶10.29 ~        : 논문심사 시작

    ▶12. 3 ~ 12. 7 : 논문심사 종료

    ▶12.10 ~ 12.11 : 논문심사 결과보고

    ▶12.20 ~ 12.27 : 원문파일 접수(온라인) 

    ▶  1. 8 ~  1. 9 : 완성논문 도서관 접수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붙임 1. 연구윤리준수확인서 1.

           2. 지도교수추천서 1.

           3. 봉투표지 1.

           4. 논문표절 예방관련 자료 1부.